보도를 듣고도 처음 만든 맵지 않은 떡꼬치를 해봤어요.소스양념은 대봉감 홍시를 이용하여 맵지 않고 짜지 않아 달콤하여 어린이 간식으로도 좋을 것 같은 라이스페이퍼 떡꼬치 에어프라이어 떡꼬치를 만드는 방법입니다.
현미쑥가래떡을 이용해서 떡꼬치를 만들어봤어요.달고 쫀득쫀득해서 정말 맛있어요.점심 한 끼로 해결하기 좋거든요.걸어와서 급하게 만들어서 맛있게 우물우물 했습니다.
현미쑥가래떡을 시켜서 한 끼 식사로 해결하거나 때로는 밥 먹기 싫을 때 두 끼도 해결할 때가 있습니다.
없는 검지를 펼쳤을 때보다는 크기가 크지 않아요.한 끼 식사로 두 개씩 에프에서 구워 먹는 것을 즐기는 편인데 떡꼬치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미쑥가래떡 주문할 때 쑥을 1만원어치 더 넣어달라고 해서 건강떡이 됩니다.
고소한 쑥향이 납니다.
현미쑥갓칼레떡을 반으로 자른 후 라이스페이퍼에 말아줬어요.3열입니다.
라이스 페이퍼 브러시를 사용하여 앞뒤로 올리브 오일을 조금씩 발라줍니다.
에어프라이로 구워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집 F200도에서 10분 구워주려고 합니다.
저희 집 F200도에서 10분 정도 구워줬어요.이대로 먹어도 쫄깃하고 고소하고 너무 맛있죠.카레떡이 튀겨서 빵빵하게 부풀어오릅니다만, 라이스페이퍼로 싼 것이기 때문에 푸짐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떡튀김 같기도 하죠.이대로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겉은 너무 바삭해서 고소하고 속은 쫀득쫀득해서 좋아요.
대봉감 구워놓은 거 중간 거 하나 준비할게요.
대봉시 홍시 껍질부터 바르고 끓입니다.
주걱으로 으깬 후 보글보글 끓여서 떡꼬치 소스 양념장을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보글보글 끓여줍니다.
물 한 방울도 안 넣고 많이 끓일 필요 없어요.양념은 안 하는 걸로 할게요.취향에 따라 약간 간을 해도 될 것 같은데 쑥떡에 간이 되어 있기도 합니다.
#홍시요리 #떡꼬치만들기 #떡꼬치소스 #떡꼬치양념 #라이스페이퍼떡꽂이 #에어프라이어떡꼬치홍시양념홍시소스만들기중입니다.
꼬챙이에 꽂아줬대요.이대로 아이들 간식으로 먹어도 되겠네요.대봉감 홍시 소스를 만들어 놓은 것에 현미쑥떡 꼬치를 찍어 먹어도 되죠?소스 발라주세요.맵지 않고 달아서 아이들 간식으로도 정말 좋은 것 같고 남녀노소 간식으로도 너무 좋은데 저는 점심으로 해결했어요.고소한 참깨를 팔랑팔랑 뿌려줬어요.달고 쫀득쫀득해서 너무 맛있어요.보도를 들어본 적도 없는 국적불명의 맵지 않은 떡꼬치를 해봤습니다.
매운 것은 저에게 잘 맞는 것이 있습니다.
깨솔이라 고소하고요.아주 맛있는 떡꼬치입니다.
이거 너무 좋네요.그냥 재료가 있어서 만들어봤는데 좋아요.매운 걸 즐기지 않는 게 좋을 것 같아요.먹어보니까 너무 맛있다는 말 말고 무슨 말이 필요할까~~ 매운 걸 원하시면 고춧가루 소스에 넣으면 될 것 같아요.개인적으로는 이대로 좋은 거예요.라이스페이퍼 쫀득한 현미쑥갓칼레떡도 쫀득쫀득한 꼬치소스 양념장은 대봉감 홍시만으로 만들기 때문에 달콤하고 쫀득쫀득합니다.
국적은 알 수 없지만 맛과 건강은 잡힌 것 같아요~~https://www.youtube.com/shorts/vRqMJrDL8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