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한 달 전 9월 17일에 다녀온 제천 모산비행장을 소개합니다.
보라색 꽃밭, 바베나가 가득 피어 있는 모산비행장은 그야말로 꽃 천국이었습니다.
무료주차공간도 넓고 평지라 천천히 꽃밭 구경하기 좋았어요!
제천 모산비행장
1. 자줏빛이 가득한 꽃밭
제천에서 꽃을 구경하고 싶은데 어디가 좋을지 몰라서 검색해보니 이 비행장을 알게 되었어요. 큰 기대 없이 갔는데 상상 이상으로 넓은 꽃밭을 보고 깜짝 놀랐어요.
예전에 제천 비행장으로 사용했던 부지여서 그런지 규모가 굉장히 컸습니다.
가운데 활주로는 주차장으로 쓰이고 있으며 양쪽에는 꽃이 가득 심어져 있습니다.
도로와 꽃밭을 구분하는 풍차와 주택가의 조화도 훌륭했습니다.
제천 비행장의 풍경을 가만히 보고만 있어도 마음이 평온해집니다.
2. 바베나 꽃 관찰
바베나 꽃밭 사이로 사람들이 들어갈 수 있는 길이 조금씩 나오고 있습니다.
꽃들 사이에 완전히 둘러싸일 수 있어요!
꽃밭 안으로 들어가면 조금 더 가까이서 꽃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넓게 봤을 때는 단순히 보라색이 예쁜 줄 알았는데 가까이서 보니까 꽃 한 송이 한 송이가 정말 사랑스러웠어요.이렇게 오랫동안 꽃을 가까이서 관찰한 것은 오랜만인 것 같아요. 제천 모산비행장에서 꽃구경을 실컷 했어요.3. 사진 찍기 좋은 모산 비행장제천 비행장에는 사진 찍기 좋은 명소가 많아요. 사실 꽃밭 전체가 포토존이긴 하지만 그 중 가장 예쁜 건 바로 이 무지개 의자였어요!
귀여운 의자 색상과 뒷배경 보라색 꽃이 피사체를 밝게 비춰줍니다.
꽃밭 안으로 들어가서 남편과 함께 그림자 사진을 찍었어요. 제천비행장 꽃밭에서는 어디서나 사진을 찍어도 다 예쁘게 나와요!
보라색으로 가득한 바베나 꽃이 환하게 맞아준 제천 모산비행장이었습니다.
노을 질 때 오면 더 예쁠 것 같아요. 제천의 명소인 의림지와도 가까워 함께 관광하기 좋습니다!
보라색으로 가득한 바베나 꽃이 환하게 맞아준 제천 모산비행장이었습니다.
노을 질 때 오면 더 예쁠 것 같아요. 제천의 명소인 의림지와도 가까워 함께 관광하기 좋습니다!
+ 바베와 꽃밭 앞에는 해바라기 밭이 있고 뒤에는 향나무 밭이 있습니다.
그런데 해바라기와 백일홍은 이미 다 져 있었어요. 이 꽃까지 보고 싶으면 9월 전에 와야 할 것 같아요.:) 저는 바베나 꽃밭에서도 충분히 만족했습니다.
제천에서 꽃구경하고 싶으신 분들께 제천모산비행장을 추천드립니다!
제천비행장 충청북도 제천시 고암동 1200-1제천비행장 충청북도 제천시 고암동 1200-1제천비행장 충청북도 제천시 고암동 12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