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근 아기를 데리고 밖으로 나가는 경우가 자주 있습니다만, 그때마다 아기를 먹는 것을 어떻게 할까 하는 걱정이 많습니다.
차라리 분유만 먹일 때는 보온병이랑 분유통만 챙겼어야 하는데 이유식 먹기 시작하니까 보냉백이 꼭 필요했거든요!
그래서 알아보던 중에 아주 작고 귀여운 보냉백을 알게 되었습니다.
무려 합리적인 유아용품이 많기로 유명한 호주에서 물을 건너온 상품이거든요. 이유식,요거트 보냉백에 좋은 쿨포드 보냉백색상은 아래 5가지가 있는데 저는 유아용품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아기의 귀여운 것이 좋아서 유니콘을 선택했습니다.
배송받고 실물보니까 너무 맘에 들어요…너무 예쁜 보냉가방!
!
제품은 생각보다 아주 아담한 사이즈입니다.
9cmx9cmx11cm니까 어른 주먹 크기 정도 되나요?배송받고 실물보니까 너무 맘에 들어요…너무 예쁜 보냉가방!
!
제품은 생각보다 아주 아담한 사이즈입니다.
9cmx9cmx11cm니까 어른 주먹 크기 정도 되나요?손잡이도 있고 가지고 다니기 쉽다 디자인의 지퍼 백 형식으로 되어 있고 지퍼를 열어 보니 저 가위, 이렇게 천장 부분에 미니 숟가락도 들어 있습니다.
이 미니 숟가락으로 아기의 간식을 먹거나 디저트를 먹는 것에 쓰겠어요!
보냉 백은 만지고 보면 두꺼운 것으로 무거운 느낌이 듭니다무독성 아이스 겔이 언덕에 둘러싸이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시다 시피 쿨 포드가 온 호주는 1년 내내 더운 날을 유지하고 있는 곳이지만 그런 호주 환경에서 음식을 신선하게 보관하고 안전하게 섭취하도록 만든 제품이라고 합니다.
지금 한국도 봄이 되어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잖아요?이제 곧 여름이 온다고 생각하므로 외출시에는 이런 보냉 백을 가지고 다니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쿨 포드 제품은 독자적인 아이스 겔이 들어 있어 냉동 후에 꺼내서 쓰면 최대 8시간까지 보냉이 가능합니다.
예전에는 큰 보냉 백을 들고 다니며 보냉제를 따로 준비하고 녹으면 결로 현상 때문에 보냉 백이 축축해지다 불편이 있는데, 이 제품의 경우 단열성의 좋은 천을 사용해서 결로 현상이 적다고 합니다!
손잡이도 있어서 휴대하기 편한 디자인의 지퍼백 형식으로 되어 있고, 지퍼를 열어보니 짜잔 이렇게 천장 부분에 미니스푼도 들어 있습니다.
이 미니 스푼으로 아기 간식을 먹이거나 디저트를 먹이는 데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보냉가방은 만져보니 두껍기 때문에 묵직한 느낌이 들구요 무독성 아이스겔이 사면으로 둘러싸여 있기 때문입니다.
아시다시피 쿨포드가 온 호주는 1년 내내 더운 날씨를 유지하고 있는 곳인데 그런 호주 환경에서 음식을 신선하게 보관하고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라고 합니다.
지금 한국도 봄이 되고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잖아요? 이제 곧 여름이 올 것 같기 때문에 외출 시에는 이런 보냉백을 들고 다니는 게 정말 중요할 것 같아요.그러나 쿨포드 제품은 자체 아이스겔이 들어있어 냉동 후 꺼내 사용하면 최대 8시간까지 보냉이 가능합니다.
예전에는 큰 보냉백을 가지고 다니면서 보냉제를 따로 준비해서 녹으면 결로현상 때문에 보냉백이 축축해지는 불편함이 있었는데 이 제품의 경우 단열성이 좋은 원단을 사용해서 결로현상이 적다고 합니다!
보냉백 안에 있던 작은 매뉴얼입니다.
보냉백은 사용 전에 냉동 보관을 최소 8시간 할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보냉백만 냉동해주세요. 안에 넣는 음식까지 냉동하는 것은 아닙니다 호주에서는 주로 요구르트 백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 것 같네요.요구르트 쿨러백에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만, 200g 요구르트를 넣을 수 있다고 합니다.
나는 쿨포드 보냉백을 외출할 때 아기 이유식을 한 끼 정도 먹기 딱 좋다고 생각했어요.요즘은 시판도 정말 잘되고… 이렇게 과일 퓨레 이유식을 간편하게 구할 수가.반으로 잘 접혀서 보냉백에 넣었더니 딱 맞았어요?공간이 많이 남아 있기 때문에 아기 유산균과 비타민D도 함께 섭취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나는 쿨포드 보냉백을 외출할 때 아기 이유식을 한 끼 정도 먹기 딱 좋다고 생각했어요.요즘은 시판도 정말 잘되고… 이렇게 과일 퓨레 이유식을 간편하게 구할 수가.반으로 잘 접혀서 보냉백에 넣었더니 딱 맞았어요?공간이 많이 남아 있기 때문에 아기 유산균과 비타민D도 함께 섭취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제가 직접 만든 이유식을 담아봤습니다.
글라스락 원형용기입니다.
그냥 넣어도 들어가는데 옆으로 넣으면 잘 들어가요 근데 이렇게 넣으면 쏟아질 것 같고 잘 넣어야 할 것 같아요 헤헤그리고 이번에는 제가 직접 만든 이유식을 담아봤습니다.
글라스락 원형용기입니다.
그냥 넣어도 들어가는데 옆으로 넣으면 잘 들어가요 근데 이렇게 넣으면 쏟아질 것 같고 잘 넣어야 할 것 같아요 헤헤사면 결착이 나는 글라스락 제품도 들어갑니다.
~~ 넣을 때는 조금 푸석푸석하지만 그래도 들어갑니다!
한 끼 딱!
6월부터는 문화센터도 다닐 예정인데 이에 이유식을 어떻게 먹일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보냉백에 한 끼 가져가서 수업 전후에 맞춰 수유실에 가서 먹이면 편리하겠네요.그리고 앞으로 더 따뜻해지면 가족끼리 시민공원에 피크닉도 자주 갈 계획인데 그때도 도움이 될 것 같아요.어린이든 어른이든 더운날 음식물의 보관과 섭취는 특별히 신경써야 하잖아요!
!
냉장보관이 필요한 음식은 반드시 보냉백에 넣어 가지고 다니는 것이 좋습니다.
구매는 아래 사이트에서 가능합니다.
쿨포드 요구르트 이유식 보냉 가방 보냉 가방 아이스겔 내장 호주 정식 수입 : 오빗몰 [오빗몰] 오빗입니다 smartstore.naver.com쿨포드 요구르트 이유식 보냉 가방 보냉 가방 아이스겔 내장 호주 정식 수입 : 오빗몰 [오빗몰] 오빗입니다 smartstore.naver.com쿨포드 요구르트 이유식 보냉 가방 보냉 가방 아이스겔 내장 호주 정식 수입 : 오빗몰 [오빗몰] 오빗입니다 smartstore.naver.com#쿨포드이유식보냉백 #쿨포드보냉백 #이유식보냉백 #이유식보냉백 #아기보냉백 #호주쿨포드 #쿨포드 #유거트보냉백 #아이스겔내장보냉백 #육아용품#육아용품추천#이유식용품#이유식가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