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동 헬스장 : 바나나 효능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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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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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남프리미엄 헬스엠 학동점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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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바나나를 먹었을 때 생기는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맛있는 바나나가 어떤 효능이 있는지 알아봅시다!
바나나 효능

혈압 관리 바나나가 가지고 있는 칼륨은 풍부한 수준을 보이고 있어 나트륨은 포함되지 않아요!
이런 특징을 갖고 있는 바나나를 치료하면 혈압 관리와 조절에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항균 작용 바나나가 가지고 있는 루후에오ー루, 렙틴, 헬 롤산 등 다양한 성분은 생리 활성 물질인 이는 항균 작용이 활성화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불면 개선 수면 유도 성분이 바나나에 포함되어 있어 체내에서 생성되는 기능을 갖고 마그네슘이 많이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우울한 감정을 감소시킵니다!
그 때문에 불면증을 개선할 때 이용하기 쉽습니다!
노화 방지 바나나에 포함한 비타민 E나 베타 카로틴의 경우는 뛰어난 항산화를 만들어 활성 산소를 제거하고 노화 방지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칼로리가 낮은 바나나는 1개를 섭취하면 약 100kcal정도입니다!
포만감이 상당한 수준이기 때문에 다이어트 때 이용하기에 아주 좋아요!
대신 많이 먹으면당연히 안 되네요눈 떨림 개선에 뛰어난 마그네슘 함유량을 자랑하기 때문에 마그네슘 부족에서 나타나는 눈 떨림을 개선하는데 적합합니다!

바나나 섭취 시 주의사항바나나를 먹었을 때 이렇게 다양한 효능이 있지만 너무 아침 일찍 섭취하는 것은 좋지 않아요!
바나나 1개에는 마그네슘이 48mg 함유되어 있어서 공복에 섭취하게 되면 혈중 마그네슘 수치가 과도하게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전체적인 미네랄 밸런스가 깨져서 심장은 물론 심혈관에도 해로울 수 있기 때문에 저혈압 또는 심장질환을 가지고 있다면 아침 공복 바나나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는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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