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 직원이 별로 없어서,함께 밥을 먹는데…이래봬도 너무 맛.다정한 말이 서툴러서 혼자 먹기 시작했는데 우선 워킹 맘이 아침 도시락을 만드는 것이 무척이나 힘들어… 그렇긴 그래서 귀찮아서 자꾸 라면 먹고… 그렇긴그러면 죄책감을 느끼고… 그렇긴안 좋주기가 ww그것에서 산다#다이어트 도시락, 사실은 보통 도시락 사도 되지만, 특히 무거운 도시락을 굳이 먹고 싶지 않아서 다이어트 도시락을 먹기 시작했다.
결론은 완제 전. 만. 발!
!
!
곳 곳에서 먹어 보고 맛있고 정착한# 다신 숍#다이어트 도시락 중 더 가벼운 리셋 도시락계약 톰슨:/소중화 유로페이.아이는. 데구미/메구. 에스피다시샵-건강,다이어트전문몰300만회원추천 다이어트 대표브랜드-다이어트 식단에서 저칼로리 간식이 한곳에!
dshop.dietshin.com다시샵~ 예전에 다노이 지수를 팔로우 했었는데 그러다가 알고리즘 때문인지 나온 걸 보고 마음에 드는 것 같다.
그래서 꾸준히 구입하는 제품은 여기인 것 같다.
닭가슴살만 주문했을 때는 항상 랑**으로 주문했는데 지금은 도시락 때문에 한꺼번에 주문하려고 여기서 많이 주문한 것 같다.
출처 : 국물 가게언제부터 먹었는지 인증!
!
!
다른 것도 시켜봐~ 다른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이탈도 해봤는데 결국엔 다시 돌아왔다.
아무리 다이어트 제품이라도 맛이 없으면 먹고 싶지 않은데, 더 가벼운 리셋 도시락을 먹고, 다른 것으로 일탈해 봤는데, 너무 맛이 없어… 비주얼이나 가격면에서는 더 비싸서 좋았지만, 왠지 맛이 없어서~ 이제는 좀 더 가벼운 리벳 도시락으로 자리 잡은 듯하다.
대신 저거 하나만으로는 양이 부족하니까 하나씩 더 먹기로 했어. 과일이 있을 때는 도시락+과일 같은 게 없으면 도시락+닭가슴살로 맞춰 먹는다.
점심만 먹으니까 회사에서 책상위에서 먹는거 인증!
다른거 같이 먹을거 있으면 같이 먹을래.역시 하나로는… 내 소식은 무리인 것 같아…식단 구성이 있으며 2주 식단에 맞추면 도시락에 숫자가 적혀 있어 순서대로 먹으면 된다.
10번까지 다 달라서 질리지 않아. 먹는 방법 : 전자레인지 약 4~5분그냥 열지 않고 그냥 데워서 먹는데 너무 편하네. 정말 편한 걸로 계산할 수 없어. 칼로리도 300kcal 이하지만 10개의 다른 도시락을 평균하면 평균 260kcal 정도 된다고 한다.
출처 : 국물가게 밥과 반찬의 종류로 몇 가지가 있다.
항상 맛있게 먹는 이유 중 하나.항상 맛있게 먹고 점심시간이 기다려져… 남편 이해 안 돼, 엄마도 나 이해 안 돼. 근데 맛있는 거 어떡하지? 주 5일 회사 점심시간에만 먹고 한 번 먹을 때 10팩씩 시키는데 10팩당 31,500원이다.
한 팩에 3,150원이라 부담스럽지 않다.
유통기한이 충분하고 계란이 함께 들어 있어 더욱 좋다.
유통기한이 충분하고 계란이 함께 들어 있어 더욱 좋다.
정착이 잘 안되는 타입이라 정착하기로 결심한 것은 이번에 산 후 결정했기 때문에 사진이 별로 없다.
그전부터 사먹었는데 사진무. 근데 이렇게 보기만해도 밥위에는 항상 계란후라이가 올라가있어.보통 한가지 안 먹고 닭 가슴살을 함께 반찬으로 함께 먹는다.
포만감도 그렇고, 단백질 섭취 때문에 이렇게!
그래도 너무 심하지 않고 100g정도?그리고 양념이 너무 세게 없는 것을 곁들여서 먹게 한다.
단백질이 보통 도시락에 10~20g으로 그렇게 닭 가슴살을 따로 먹으면 저거 하나에 22g이니까 꽤 한끼에 많이 섭취한다.
쉽게 다 먹고 너무 좋겠다.
겨울이 오기 전에 달리기를 시작했지만 겨울은 밖에서 달리기가 어려워서 지금은 실내에서 요가기를 하고 있으므로 상대적으로 마른 느낌은 아니지만 이 제품을 저녁에 먹거나 운동을 하거나~ 하면 살이 빠질 것 같아.필수 칼로리이므로 www 3월부터 달리기를 재개할 예정이어서 미리 준비하는 요령에서 간헐적 단식에 이번 주부터 도전하고 있지만 아직 잘 모르지만, 그래도 점심에 저 식단에서 양이 차는 것을 보면 앞으로도 도움이 될 거야.점심이 고민 귀찮지만 부담이 되지 않도록 먹고 싶은 사람이 추천하는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