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정글의 법칙 미디어파크 보문단지 실내데이트코스 볼거리 체험

요즘 우리나라 유명 관광지에 유행하듯이 하나씩 생기는 곳이 미디어아트박물관인데 경주보문단지 볼거리 체험으로 경주정글의 법칙 미디어파크를 다녀오게 되었다.

비오는 날 실내 데이트 코스와 가족여행으로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콘센트였다.

정글의 법칙 미디어 파크 경상북도 경주시 보문로 465-67 지하1층 예약정글의 법칙 미디어 파크 경상북도 경주시 보문로 465-67 지하1층 예약정글의 법칙 미디어 파크 경상북도 경주시 보문로 465-67 지하1층 예약관광도시에 볼거리를 찾는 여행객들이 많이 몰리는 경주의 문제점이 주차가 어렵다는 점인데, 이곳이 보문단지 쪽이기도 하고, 3층까지 있는 주차빌딩이 있어 넓은 공간에 편하게 주차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그렇다면 보문단지 실내 데이트 코스에 가보기 좋은 장소인 경주 정글의 법칙 운영 시간, 입장료 정보를 알아보자. <영업시간> 매일 10:00~19:30 (미디어파크 입장마감 18:30) <입장료> 성인:15,000원(20세이상) 청소년:13,000원(14~19세) 아동:10,000원(8~13세) 아동, 장애인, 군인, 경로우대(65세이상):8,000원 유아:무료(36개월미만, 증빙서류 지참) *현지주민 : 각 요금에서 2천원 할인 *주차비 무료참고로 네이버 예약 시 10% 할인되며 당일 예약 시 1시간 후 사용이 가능하다.

경주 정글의 법칙 미디어 파크의 전체 안내도가 보이는데, 총 8개의 볼거리 체험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외에도 보문단지의 실내 데이트 코스로 포토 스팟과 감성 카페, 의상 숍, 굿즈를 판매하는 기념품관도 있다.

경주 보문단지의 볼거리 체험은 티켓을 구입했다고 바로 입장하는 것이 아니라 조금 기다렸다가 팀별로 입장하게 되는데, 그 이유는 비행기를 타기 위해서이다.

여행의 시작 (비행기 정글에 불시착)참고로 경주 정글의 법칙 미디어파크는 단지 영상만 보는 곳이 아니라 스토리 구성을 하고 전시관의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이야기가 이어진다.

지금부터 그 스토리가 시작되는데 들뜬 마음의 여행객을 가득 태운 비행기가 상공에서 악천후를 만나게 된다.

참고로 경주 정글의 법칙 미디어파크는 단지 영상만 보는 곳이 아니라 스토리 구성을 하고 전시관의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이야기가 이어진다.

지금부터 그 스토리가 시작되는데 들뜬 마음의 여행객을 가득 태운 비행기가 상공에서 악천후를 만나게 된다.

그러나 이런 긴박한 상황에서 다행히 지도에도 없던 이름 모를 섬이 나타난다.

해안동굴 옆에 비행착륙한 여행자들의 눈앞에는 미지의 정글이 펼쳐지는데, 이들에게는 어떤 모험이 기다리고 있을까? 재규어숲(Jaguar Forest) 러닝타임: 8분48초불시착한 비행기에서 내리면 해안동굴 밖 풍경이 펼쳐진다.

이처럼 경주 보문단지 실내 데이트 코스의 스토리가 이어지는 것이다.

경주 정글의 법칙 미디어파크의 신비로운 생명력이 넘치는 숲에는 이곳의 지배가 재규어가 낯선 여행객들을 한껏 경계하지만…거대한 나무 옆에서는 먼저 누군가 머물렀던 정글하우스의 흔적이 발견된다.

이러한 이야기에 몰두하면서 시시각각 변화하는 영상과 색채의 향연 속에서 다양한 풍경을 감상하면 된다.

신정(Temple) 러닝타임 : 6분 10초신전 입구는 미디어 영상이 아닌 벽돌로 지어진 구조물이었는데 영화 인디애나 존스 체험을 하는 것 같았다.

신전 입구는 미디어 영상이 아닌 벽돌로 지어진 구조물이었는데 영화 인디애나 존스 체험을 하는 것 같았다.

심해는 고대 문명이 가라앉은 깊은 바다다.

빛도 닿지 않은 듯한 이곳에 화려한 수중 생물의 세계가 펼쳐진다.

이 공간에서는 돔으로 구성된 천장에도 신비로운 영상이 나와 있어 경주 데이트 코스로 바닥에 마련된 소파에 누워 편하게 미디어 쇼를 감상할 수 있다.

영상은 5분 정도 진행되는데 편안한 자세로 볼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3번 정도는 연속으로 본 것 같다.

멍하니 계속 보고 있으면 마치 아쿠아리움에 온 듯한 느낌이 드는 곳이었다.

심해는 고대 문명이 가라앉은 깊은 바다다.

빛도 닿지 않은 듯한 이곳에 화려한 수중 생물의 세계가 펼쳐진다.

이 공간에서는 돔으로 구성된 천장에도 신비로운 영상이 나와 있어 경주 데이트 코스로 바닥에 마련된 소파에 누워 편하게 미디어 쇼를 감상할 수 있다.

영상은 5분 정도 진행되는데 편안한 자세로 볼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3번 정도는 연속으로 본 것 같다.

멍하니 계속 보고 있으면 마치 아쿠아리움에 온 듯한 느낌이 드는 곳이었다.

경주 정글의 법칙 마지막 볼거리 체험은 정글이라는 주제관이다.

이곳에서 가장 규모가 큰 전시관에서 정글의 다양한 식물, 동물들의 풍경을 볼 수 있으며 화려한 색채와 입체감 있는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줄거리 구성은 식물은 화려한 꽃과 열매를 앞세워 숲 속 동물들을 유혹한다.

이렇게 정글은 다양한 생명력으로 가득 차 있는데…밤이 오면 이 숲의 공간은 또 다른 색채로 채워지고 여행객들은 호수 같은 바닥과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보며 더 이상 자연과 사람이 분리된 존재가 아닌 하나임을 깨닫는다.

라는 주제로 전시관이 꾸며져 있다.

그 밖에 경주 보문단지 실내 데이트 코스로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 스팟이 많이 있다.

레미 체인지 스튜디오(Selfie Studio)레미 체인지 스튜디오에서는 30가지 인생 사진 명소가 준비되어 있다.

의상숍도 따로 마련돼 있어 교복이나 유니폼, 드레스 등을 대여할 수 있는데 경주 실내 데이트 코스로 이곳에서 대여한 옷을 입고 포토스팟에서 인생사진을 멋지게 찍으면 좋겠다.

아마 레미 체인지 스튜디오 체험 공간을 돌아다니며 인증샷 사진만 찍어도 꽤 오랜 시간이 걸릴 것 같다.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캐릭터 인형도 보이고 감성 카페도 있어 커피 한 잔을 마시며 여유를 즐기면 딱 좋은 경주 실내 데이트 코스가 될 것 같다.

출구 쪽에는 귀엽고 다양한 소품과 인형을 구입할 수 있는 기념품관이 있으니 마무리로 한번 둘러보도록 한다.

이렇게 경주 정글의 법칙 미디어 파크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을 할 수 있었는데 단순히 전시된 영상을 보는 것이 아니라 스토리가 있는 전시관이라 좋은 경험이었던 것 같다.

관람시간은 전시관 영상시간이 정해져 있어서 살짝 둘러보면 짧아지지만 포토존에서 사진도 많이 찍고 여유롭게 둘러보면 꽤 시간이 걸릴 수 있다.

https://blog.naver.com/rumzoo/222889444403국립경주박물관 경주역사여행 아이와 함께 갈 수 있는 곳, 원래 계획했던 경주역사여행은 현지 여행사의 상품인 세계문화유산투어를 신청했는데 인원이 부족합니다… blog.naver.com국립경주박물관 경주역사여행 아이와 함께 갈 수 있는 곳, 원래 계획했던 경주역사여행은 현지 여행사의 상품인 세계문화유산투어를 신청했는데 인원이 부족합니다… blog.naver.com국립경주박물관 경주역사여행 아이와 함께 갈 수 있는 곳, 원래 계획했던 경주역사여행은 현지 여행사의 상품인 세계문화유산투어를 신청했는데 인원이 부족합니다… blog.naver.com